장애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장애인

전체 4 건 - 1 페이지

자폐증 아이를 돌보는 어른의 이야기

자폐증 아이를 돌보는 어른의 이야기‘자폐의 거의 모든 역사'를 쓴 존 돈반과 캐런 저커는 1988년 영화 '레인 맨'이 자폐증의 서사를 영원히 바꿨다고 평가한다. 감각이 너무 예민해 시끄러운 소음을 몹시 고통스러워하고, 지나칠 정도로 순진하고, 모든 것을 문자 그대로 …

어느 장애인의 외침

어느 장애인의 외침   윤석열 대통령 100일 취임 기자회견에 장애인권리 예산에 대한 말 한마디 없었습니다. 장애인도 국민으로서 비장애인들이 산소 처럼 너무나 당연하게 누리는 이동권, 교육권, 노동권 그리고, 지역사회에서 살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그래…

'장애인 이동권 사진전' 안내(9월 23일 15:00~19:00, 세종시청미디어센터 다목적 극장)

'장애인 이동권 사진전' 안내(9월 23일 15:00~19:00, 세종시청미디어센터 다목적 극장)   - 주최 - #세종장애인차별철폐연대#세종보람장애인자립생활센터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이 세 지역 단체들의 힘/노력/마음을 합하여 공…

장애인 박경석 활동가를 위해 탄원서 제출에 함께해 주세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우리의 문제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박경석 활동가를 위해 탄원서 제출에 함께해 주세요! 2021년 4월 8일 마로니에 공원 버스정류장 앞에서 160번 노선버스가 정류장에 정차하자 승차를 요구하였고, 버스 …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